한국사이버진흥원-자주하는질문
  • SNS

한국사이버진흥원 로고

  • 검색버튼
  • 로그인버튼
  • 회원가입버튼
고객센터이미지 공지사항 실시간 1:1 상담 자주하는질문 오시는길
선자주하는 질문
⋅ 홈 > 고객센터 > 자주하는 질문
  • 자주하는 질문
  • 수강 OR 사이트 이용
  • 동영상오류
  • 결제환불
  • 기타
회원정보
21 [동영상] 학습자 인증 모듈컨트롤 설치 오류(익스플로러기준)
  • A


20 [회원정보] 아이디/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.
  • A
  • 아이디 찾기 상단 메뉴 [로그인 > 아이디찾기]

    비밀번호 찾기 상단 메뉴 [로그인 > 비밀번호찾기]

    휴대폰 인증을 통해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19 [회원정보] 회원정보는 어디서 수정 하나요?
  • A
  •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]에서 비밀번호 재입력 후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.

18 [탈퇴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A
  •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 ]에서 비밀번호 재입력 후 회원 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17 [결제] 신용카드 결제 취소했는데 아직 취소가 안됐습니다.
  • A
  • 카드결제 취소 시 각 카드사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약 5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 

16 [결제] 카드 무이자 할부 되나요?
  • A
  • 카드사마다 무이자 할부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[카드할부안내]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15 [결제] 결제했는데 강의가 나오지 되지 않아요.
  • A
  • 결제 완료 후 수강 중인 강의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   

14 [교재] 소득공제 가능 결제 수단 및 불가능 결제 수단은?
  • A
  • - 가능 결제수단

    * 카드결제 : 신용카드(개인카드에 한함, 법인카드 제외), 제휴신용카드

    * 가상계좌 : 온라인입금

    * 무통장입금

    현금결제의 경우 현금영수증을 개인소득공제용으로 신청 시에만 교재 소득공제가 됩니다.

    - 소득공제 불가 안내

    * 법인카드, 해외 신용카드 결제 시

    * 현금영수증을 사업자증빙용으로 신청한 경우

13 [교재] 배송지 변경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  • A
  • 교재가 발송이 된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며

   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12 [교재] 교재 구매를 잘못했는데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A
  • 교재 반품 및 환불은 고객센터 상담후 진행되며  

    교재의 상품가치가 훼손이 된 경우는 반품이 불가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11 [교재] 교재택배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?
  • A
  • [마이페이지] 배송조회에서 가능합니다.

     

10 [교재] 교재만 따로 구매 가능한가요?
  • A
  • 온라인서점에서 따로 구매 가능합니다.

     

9 [모바일] 핸드폰으로 수강하는데 갯수 제한이 있나요?
  • A
  • 모바일기기는 최초로 접속하신 기기 1대로만 수강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8 [모바일] 핸드폰을 바꿨는데 동영상이 안나와요.
  • A
  • 모바일기기는 최초로 접속하신 기기로만 가능하기 때문에 1:1게시판에 기기변경 요청해 주시거나 고객센터(1833-2174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7 [모바일] 핸드폰으로 수강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A
  • 홈페이지 접속, 회원가입 하시고 로그인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6 [동영상] 무료연장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  • A
  • 무료연장은 수강하신 후 불합격하였거나 미응시의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.

    [1:1빠른상담] 게시판에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   

5 [동영상] 강의 신청한 후 시작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?
  • A
  • 강의 시작일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.

     

4 [동영상] 강의 결제했는데 수강중인 강의가 없다고 나와요.
  • A
  • 결제완료 후 수강 중인 강의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는 고객센터(1833-2174)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   

3 [동영상] PC는 여러대 사용할 수 있나요?
  • A
  • 3대의 PC에서만 수강이 가능하십니다. 추가연장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   

2 [동영상] PC와 핸드폰 동시 접속 가능한가요?
  • A
  • PC와 핸드폰 동시 접속은 불가합니다.

     

선한국사이버진흥원 안내
한국사이버진흥원 안내 나의강의실 강의자료실 실시간상담 B2B기업교육 원격지원 시험일정 이벤트 도서몰